Key points are not available for this paper at this time.
OBJECTIVE: 탄산음료 섭취 감소를 목표로 하는 학교 기반 교육 프로그램이 소아의 과도한 체중 증가를 예방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자 함. DESIGN: 군집 무작위 대조 시험. SETTING: 잉글랜드 남서부의 6개 초등학교. PARTICIPANTS: 7-11세 소아 644명. INTERVENTION: 1개 학년 동안 진행된 영양 관련 집중 교육 프로그램. MAIN OUTCOME MEASURES: 음료 섭취량 및 과체중 및 비만 아동 수. RESULTS: 3일간 탄산음료 섭취량은 중재군에서 0.6잔(평균 잔 크기 250 ml) 감소한 반면, 대조군에서는 0.2잔 증가함(평균 차이 0.7, 95% confidence interval 0.1 to 1.3). 12개월 시점에 과체중 및 비만 아동의 비율은 대조군에서 7.5% 증가한 반면, 중재군에서는 0.2% 감소함(평균 차이 7.7%, 2.2% to 13.1%). CONCLUSION: 표적화된 학교 기반 교육 프로그램은 탄산음료 섭취량을 소폭 감소시켰으며, 이는 과체중 및 비만 아동 수의 감소와 연관이 있었음.
James et al. (Fri,) 연구진은 이 질문을 연구했습니다.